A .화면이 정상적으로 보이지 않을 경우 첫 번째로 접속한 컴퓨터의 인터넷 익스플로러의 버전을 확인하여야 합니다.
1. 버전확인하기 : 익스플로러 상단 [도움말] – [Internet Explorer] 에서 버전 확인
- 버전이 낮을 수록 보안에 취약합니다. 업데이트를 권장합니다.
A .인터넷 익스플로러에서 지원하는’호환성 보기’ 가 설정 되어 있는 경우입니다. 하단 안내에 따라 설정을 변경해 주시길 바랍니다. (1 또는 2 선택)
1. 익스플로러 상단좌측 [도구] 또는 상단우측 클릭 ▶ 호환성 보기 설정을 선택 ▶
호환성 보기에서 모든 웹사이트 표시, Microsoft에서 업데이트된 호환성 목록 다운로드 체크해제후 닫기
2. 키보드에서 F12 또는 [도구] - [개발자 도구]를 실행시켜 [브라우저 모드]는 IE8 , [문서모드]가 표준으로 설정 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.
- 홈페이지 하단 및 새 창으로 개발자도구 화면이 실행
- 브라우저 모드가 IE9 또는 IE10일 경우에도 문서모드가 표준으로 되어있어야 하며 [브라우저 모드]가 호환성보기로 체크 되어 있으면 체크해제 필수
A . 메뉴와 도구모음이 잠금상태 일 경우 보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. 메뉴모음을 활성화 하여 확인 가능합니다.
1. 익스플로러 상단에서 오른쪽 마우스 클릭 ▶메뉴모음 선택
A . 제주특별자치도 홈페이지 포함 최적화된 인터넷 이용을 위하여 브라우저를 업데이트를 권장합니다. 각 브라우저의 안내페이지에서 최신버전으로 업데이트하시기 바랍니다.
버전확인하기 : 익스플로러 상단 [도움말] – [Internet Explorer] 에서 버전 확인
- 버전이 낮을 수록 보안에 취약합니다. 업데이트를 권장합니다.
IE 최신버전 안내 크롬 최신버전 안내 파이어폭스 최신버전 안내 사파리 최신버전 안내